메뉴 건너뛰기

디즈니채널, 어린이날 기념 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빅데이 이벤트 마련

5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 첫 방영 기념 행사 열려
KBS개그콘서트 ‘감사합니다’의 개그맨 정태호, 송병철, 이상훈의 축하공연 마련

2012-05-04 16:35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제공
  • 디즈니채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의 첫 방영 기념 행사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오후 12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4일 -- 디즈니채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의 첫 방영 기념 행사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오후 12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의 더욱 다이내믹한 모험스토리인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의 국내 최초 방영 기념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KBS <개그콘서트>의 최고 인기 코너, ‘감사합니다’의 개그맨 정태호, 송병철, 이상훈이 특별 게스트로 나와 아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행사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피니와 퍼브> TV 시리즈의 오픈 영상 상영과 함께 디즈니채널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한편 익살스러운 공연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피니와 퍼브> TV시리즈 시사회, 퀴즈 놀이 및 레크레이션, 게임존 운영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편,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는 그동안 TV 시리즈로 방영되었던 <피니와 퍼브>의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1시간 20분 가량의 영화 버전이다.

1차원과 2차원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이번 영화는 기존의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스케일로,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발랄한 팝부터 락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들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들에게 의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모와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화려한 볼거리로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