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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2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출처: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2-05-06 10:09
  • 쌍용자동차가 7일(월)부터 12일(토)까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2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 쌍용자동차가 7일(월)부터 12일(토)까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2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6일 -- 쌍용자동차(www.smotor.com)가 7일(월)부터 12일(토)까지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2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2012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울릉도 및 인천 옹진군 지역의 백령도, 소청도, 대청도와 전남 신안군 지역의 7개 섬(자은도, 암태도, 팔금도, 안좌도, 도초도, 비금도, 흑산도) 등 전국 11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자동차 전차종(단, 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이와 함께 해병대의 요청에 따라 백령도의 군 가족 차량에 대해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오는 5월 9일(수) 해병대 제9196부대를 방문하여 별도로 실시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에어컨 점검 ▲각종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냉각수,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는 물론 도서지역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2002년부터 도서지역 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인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해오고 있다”며 “쌍용차 고유의 A/S 브랜드인‘리멤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 외에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쌍용자동차 ‘2012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시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 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천여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언론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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