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 디지털시티, ‘2012 가족초청 사랑가득 봄나들이’ 개최

출처: 삼성전자
2012-05-06 11:00
  • 삼성전자 첨단 연구개발단지인 삼성 디지털시티(수원 소재)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놀이동산'으로 깜짝 변신했다.

  • 삼성 디지털시티(수원 소재)에서 열린 '2012 가족초청 사랑가득 봄나들이'의 '워터파크'에서 아이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하고 있다.

  • 삼성 디지털시티(수원 소재)에서 열린 '2012 가족초청 사랑가득 봄나들이'에서 경찰의장대의 공연이 펼쳐졌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6일 -- 삼성전자 첨단 연구개발단지인 삼성 디지털시티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놀이동산’으로 깜짝 변신했다.

삼성 디지털시티는 5일 임직원, 협력사 임직원, 가족 등 4만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캠퍼스를 개방하는 ‘2012 가족초청 사랑가득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수고하는 임직원과 협력회사 임직원, 그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됐다.

‘가족사랑’을 테마로 개최된 이 날 행사는 ▲아프리카 전통 타악공연 등 야외 무대공연, ▲워터랜드, 親환경 체험관 등 테마별 체험의 장, ▲마칭밴드, 경찰 의장대의 퍼레이드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또 삼성전자는 엄마, 아빠의 직장으로 봄 소풍을 나온 자녀들을 위해 사생대회, 전통 연날리기, 문패만들기, 비눗방울 만들기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부모님들을 위해서는 실버특강, 전통 사물놀이 등을 열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최신 전자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전시장과 삼성전자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역사관을 개방했으며,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회의실을 개방해 실내공연장, 3D영화 상영관 등으로 운영했다.

삼성 디지털시티 한가족협의회 조영욱 사원대표는 “오늘 행사를 통해 삼성 가족들간에 고마운 마음이 전해지고, 삼성전자가 사랑이 가득한 ‘생·동·감(生·動·感) 넘치는 좋은 직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8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