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아차 연합동호회 전국 모임 개최

- 12개 동호회, 800여명의 회원, 500여대의 기아차가 한자리에 모여
- 차량 소모품 지원 서비스 제공 … 첨단 럭셔리 대형세단 ‘K9’ 전시
- 어린이날 맞아 동호회원들 가족 행사와 어린이재단 후원 행사 열어

2012-05-06 10:25
기아자동차 제공
  • 기아자동차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이틀간 강원 정성군 하이원리조트 내마운틴 콘도에서 ‘2012년 상반기 기아차 연합 동호회 정기모임(기아클럽스)’을 개최했다. 사진은 기아차 동호회원들이 ‘기아차 연합 전국 정기모임’ 기념촬영을 갖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6일 -- 기아차를 사랑하는 전국 동호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기아자동차㈜는 5일(토)부터 6일(일)까지 이틀간 강원 정성군 하이원리조트 내마운틴 콘도에서 ‘2012년 상반기 기아차 연합 동호회 정기모임(기아클럽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동호회원 차량은 총 500여대로 K7, K5, 레이, 스포티지R, 쏘렌토R, 쏘울 등 12개 동호회 소속 회원과 가족들 800여 명이 참석했다.

 기아차는 이날 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소모품 무상교체 서비스를 지원했으며 특히 기아차는 행사장 내에 지난 2일 출시한 기아차의 대표 플래그십 모델 ‘K9’을 전시해 신차 알리기에도 적극 나섰다.

이번 ‘기아차 연합 동호회 전국 정기모임’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가족행사를 통해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이와 함께 사회복지기관 어린이재단 후원 행사도 펼쳐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기아차 연합회장 이창근씨(53세, 소유차량: 모하비)는 “이번 기아차 연합 전국 정기모임은 어린이날을 맞아 회원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동호회원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할 뿐 아니라, 어린이재단 후원에도 동참해 기아차 고객으로서 뿌듯했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동호회 모임은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를 사랑하는 동호회원들과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매년 ‘기아차 연합 전국모임’ 개최, ▲국내 모터쇼, 신차발표회 등 차량 행사 동호회 회원 초청, ▲차량정비, 사회봉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기아자동차 (코스피: 000270)
웹사이트: http://www.kia.co.kr

현대기아자동차 뉴미디어팀
02-3464-214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