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Logo
2012-05-06 11:49
뚜레쥬르, CJ헬로비전과 업계 최초 ‘뚜레쥬르33’ 요금제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6일 -- CJ푸드빌의 뚜레쥬르(www.tlj.co.kr)가 5월 7일부터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 서비스인 헬로모바일과 함께 업계 최초로 브랜드명을 내건 스마트폰 전용 <뚜레쥬르33 요금제>를 선보인다.

뚜레쥬르와 헬로모바일이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뚜레쥬르33요금제>는 타 통신사 대비 가장 저렴하게 설계되었으며, 최신 스마트폰이 함께 제공된다. 월 33,000원에 음성 1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를 제공, 비싼 이동통신요금 때문에 스마트폰 사용을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특화된 요금제다.

특히, 가입 시 20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교환권(가입 후 15일 이후 휴대전화로 전송, 발행 후 12개월 동안 사용 가능)도 받을 수 있어 평소 베이커리를 자주 방문하는 부모님이나 여성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휴대폰 기종은 최신 스마트폰 단말기 SKY베가레이서와 삼성 갤럭시 M으로 초중고 자녀를 위한 ‘첫 스마트폰’으로도 적당할 것으로 보인다.

뚜레쥬르 제품교환권은 타인에게 선물도 가능해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폰도 사주고, 자녀들이 직접 뚜레쥬르의 건강한 빵과 음료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정의 달 자녀 선물로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CJONE 포인트 최대 5배 적립과 함께, 5월 가입자에게는 가입비와 유심비, 채권보험료가 전부 면제되고, 고급 소가죽으로 만든 휴대폰 카드 지갑(CJ몰 판매가 기준 43,000원)도 증정한다.

두 기업의 시너지 & 가맹점주 안정된 수익 확보

이번 <뚜레쥬르33요금제> 가입 시 고객에게 전달되는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교환권’은 헬로모바일과 뚜레쥬르 가맹본사가 금액을 부담한다. 때문에 <뚜레쥬르33요금제> 가입자 수만큼 뚜레쥬르 전국 가맹점은 안정된 수익을 확보하게 된다. 또한 헬로모바일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가입자 확충 등을 할 수 있어 두 브랜드 및 가맹본사와 점주간의 긍정적 상생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진정성에 바탕을 둔 재료부터 건강한 제품 판매, 캐릭터 케이크 출시, 성공적인 해외 진출 등 업계를 리드해 온 뚜레쥬르가 이번에는 업계 최초로 이동통신사와 손잡고 통신 요금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뚜레쥬르33요금제>는 일상생활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휴대전화와 베이커리를 결합한 생활소비 밀착형 요금제로, 저렴한 요금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뚜레주르의 빵도 무료로 먹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시니어 및 주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33요금제’는 7일부터 가입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 및 헬로모바일 홈페이지(www.cjhell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 헬로모바일이란?

헬로모바일은 CJ헬로비전이 지난 1월부터 제공하는 이통통신서비스 브랜드로 기존 이동통신사와는 달리 유통 단계 축소, 대대적인 광고 마케팅비를 없애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뚜레쥬르 33요금제>를 시작으로 외식은 물론 방송·영화·음악·쇼핑·게임 등 CJ가 보유한 다양한 컨텐츠를 접목하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별화 된 상품과 요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CJ푸드빌
    홍보팀
    이화선
    02-6740-4371
    Email 보내기

    CJ푸드빌 홍보대행
    PRGATE
    조국희 차장
    02-792-2633
    Email 보내기
CJ푸드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이화선
02-6740-4371
Email 보내기

CJ푸드빌 홍보대행
PRGATE
조국희 차장
02-792-2633
Email 보내기
http://www.cjfoodville.co.kr

“빵 먹는 핸드폰? 어버이날, 부모님께 생애 첫 스마트폰을 선물하세요!”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브랜드명을 내건 스마트폰 전용 <뚜레쥬르33 요금제>를 선보인다. <뚜레쥬르33 요금제>는 월 33,000원에 음성 1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 제공과 더불어 뚜레쥬르 20만원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 가정의 달을 맞아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니어와 주부 및 학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CJ푸드빌)
“빵 먹는 핸드폰? 어버이날, 부모님께 생애 첫 스마트폰을 선물하세요!”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브랜드명을 내건 스마트폰 전용 <뚜레쥬르33 요금제>를 선보인다. <뚜레쥬르33 요금제>는 월 33,000원에 음성 1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 제공과 더불어 뚜레쥬르 20만원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 가정의 달을 맞아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니어와 주부 및 학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CJ푸드빌)
0x0
0x0
2423x3329
  • “빵 먹는 핸드폰? 어버이날, 부모님께 생애 첫 스마트폰을 선물하세요!”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브랜드명을 내건 스마트폰 전용 <뚜레쥬르33 요금제>를 선보인다. <뚜레쥬르33 요금제>는 월 33,000원에 음성 1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 제공과 더불어 뚜레쥬르 20만원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 가정의 달을 맞아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니어와 주부 및 학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CJ푸드빌)
  • “빵 먹는 핸드폰? 어버이날, 부모님께 생애 첫 스마트폰을 선물하세요!”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브랜드명을 내건 스마트폰 전용 <뚜레쥬르33 요금제>를 선보인다. <뚜레쥬르33 요금제>는 월 33,000원에 음성 1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 제공과 더불어 뚜레쥬르 20만원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 가정의 달을 맞아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니어와 주부 및 학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CJ푸드빌)
  • “빵 먹는 핸드폰? 어버이날, 부모님께 생애 첫 스마트폰을 선물하세요!”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CJ헬로비전의 이동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브랜드명을 내건 스마트폰 전용 <뚜레쥬르33 요금제>를 선보인다. <뚜레쥬르33 요금제>는 월 33,000원에 음성 1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100M 제공과 더불어 뚜레쥬르 20만원 모바일 제품교환권을 증정, 가정의 달을 맞아 아직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시니어와 주부 및 학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CJ푸드빌)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