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5월 6일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자선 마라톤 참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6일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5월 6일(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 및 가족 400여명을 초청해, 8km 걷기 마라톤과 자선 바자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스타벅스의 바리스타들의 지역사랑 이웃 사랑 결의를 다지는 취지로 마련된 이 행사에서 스타벅스 직원 자원 봉사자들은 바자회를 개최하고 걷기 마라톤 대회를 펼쳤다. 8km코스 완주 시 일인당 1만원씩 적립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음악 치료를 위한 드림 오케스트라 기금으로 전달했다.

한편 이날 스타벅스는 2006년부터6년간 어린이 재단과 함께 펼친 희망 배달 캠페인을 통해 파트너들의 자발적인 급여 공제액과 회사 매칭 금액을 합해 총 8억 4천여만의 기금이 전달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어린이 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 언론 연락처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Email 보내기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가 5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자선 마라톤을 개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김미경 본부장에게 드림 오케스트라 지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가 5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자선 마라톤을 개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김미경 본부장에게 드림 오케스트라 지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300x200
480x320
1500x1000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가 5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자선 마라톤을 개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김미경 본부장에게 드림 오케스트라 지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가 5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자선 마라톤을 개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김미경 본부장에게 드림 오케스트라 지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가족 400여명이 5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소외 어린이 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걷기 마라톤에 앞서 완주 결의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