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7 10:09
배스킨라빈스, 가정의 달 맞이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광고 온에어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7일 --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귀여운 공룡모양 젤리가 들어간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출시에 맞춰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광고를 선보인다.

1일부터 온에어 된 이번 광고는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속에 콕콕 박혀 있는 알록달록한 공룡모양 젤리인 ‘디노’를 의인화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디노젤리’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사과 아이스크림 속에 공룡 모양 젤리가 더해져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을 더한 제품이다.

작은 디노젤리의 움직임을 섬세히 연출하기 위해 얇은 줄을 디노젤리에 연결하고 그 줄을 움직여 디노젤리의 노래하는 모습, 뛰는 모습 등을 표현해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촬영 현장에서는 건장한 남성 스텝들이 커다란 손으로 작은 디노젤리의 움직임 묘사를 위해 비지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스승의 은혜’, ‘어버이 은혜’, ‘어린이 날’ 노래 총 3곡이 마치 하나의 곡처럼 편곡,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특별한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나실 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기르실 제 밤낮으로 애쓰는 마음’ 어버이 은혜 노래를 배경음악으로 엄마 디노젤리가 아기 디노젤리를 유모차에 태우고 산책하는 모습, 학생 디노젤리들이 책상에 앉아 스승의 은혜를 합창하는 장면, 어린이 날 노래에 맞춰 디노젤리들이 공원에서 뛰어 노는 모습이 배경음악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는 5월 7일부터 20일까지 “나만의 디노젤리 CF송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노젤리 광고를 감상한 뒤 배경음악에 맞추어 직접 가사를 입력하면 자신이 만든 가사가 반영된 광고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교환권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디노젤리 제품의 특성과 가정의 달 시즌성을 접목시켜 브랜드의 발랄하고 유니크한 특성을 담아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 디노젤리 아이스크림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정미현 과장
    02-508-1919
    Email 보내기
배스킨라빈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정미현 과장
02-508-1919
Email 보내기
http://www.baskinrobbins.co.kr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귀여운 공룡모양 젤리가 들어간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출시에 맞춰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광고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귀여운 공룡모양 젤리가 들어간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출시에 맞춰 ‘디노젤리’ 아이스크림 광고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배스킨라빈스)
300x203
480x324
734x49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광고/마케팅  유통  식품/음료  기타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