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씨앤씨 Logo
2012-05-07 11:55
와이몰, 가정의 달 행사 성황리에 진행 중
원주--(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7일 -- KTX 천안아산역 앞의 ‘Y-MALL(와이몰)’에서 진행된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를 위한 첫번째 행사 버블쇼가 어린이들의 다양한 참여와 감동속에 5월 6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로 첫번째를 맞는 어린이날 행사는 각지에서 모여든 어린이들과 가족들로 성황을 이루었는데, 어린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음악회와 버블쇼 등 지역 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호응이 더욱 좋았다.

또한 Y-MALL(와이몰)은 5월 한달간 어린이들을 위해 토마스 꼬마기차, 회전목마 등이 무료로 운영되며 주말에는 약 8미터 높이의 유로번지 점프대가 야외 무대에 마련돼 멀리 놀이공원을 가지 않고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게 꾸며진다.

5월 남은 기간 문화체험 행사로 어린이들을 위하여 장대 삐에로, 타로점, Y-MALL(와이몰) 콘서트, 유로번지 뽐내기 사진대회와 아산, 천안 시민이 참가만해도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는 Y-MALL(와이몰) 노래자랑(5월27일 일요일 오후 2시)이 개최돼 지속적인 문화 행사를 통해 쇼핑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문화아이콘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5월 한달 간 Y-MALL(와이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수증 지참 시 놀이기구 무료 이용 혜택과 각 매장별 특별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주말에는 깜짝 경품 행사도 있다.

또한, 무더위를 식혀줄 분수대도 가동되는데 벽천분수, 월봉산과 어우러져 무더위를 식혀줄 어린이들의 놀이공간 및 가족단위 휴식공간으로 적합하다.

요진건설산업 김선학 소장은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아 의미가 특별하다”면서 “꼬마 놀이공원, 문화공연 관람, 깜짝 경품행사 등 더욱 풍성하게 준비한 ‘와이몰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간의 사랑과 화합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TX천안아산역 상권의 핵심 와이몰은 5월 가정의 달 행사와 같이 고객, 분양/입점주를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분양/입점주를 지속적으로 모집 중에 있다.

행사 및 분양/임대문의 : 1588-5296
  • 언론 연락처
  • 계양씨앤씨
    기획관리실
    정경만 실장
    02-553-6971
계양씨앤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계양씨앤씨
기획관리실
정경만 실장
02-553-697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빌딩/상가  유통  소매  판촉활동  강원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