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Logo
2012-05-07 13:49
한솥도시락, SBS주말극 ‘맛있는 인생’ 협찬
  • - 드라마 중 가족 창업스토리에 브랜드 및 점포이미지 노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7일 -- 국내 최대 테이크아웃 도시락 업체 한솥도시락(대표 이영덕, www.hsd.co.kr)이 SBS 새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의 메인 협찬사로 제작지원에 나섰다.

드라마 ‘맛있는 인생’은 형사출신 한식당 주방장 아버지와 네 딸의 사랑과 결혼 이야기를 그린 가족 드라마. 한솥도시락은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 중반부터 주요 배경이 되는 가게 인테리어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 특히 주인공 가족들의 창업 스토리에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로 광고나 홍보 효과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작지원을 밝힌 한솥도시락은 지난 1993년 국내 최초로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도입했으며, 현재 전국 600여개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도시락업계 대표 주자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명품 배우, 최고의 제작진이 투입된 이번 드라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도시락전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맛있는 인생’은 박근형, 임채무 등 중견 배우뿐만 아니라 예지원, 윤정희, 최원영, 유연석, 류현경, 정준, 유다인, 박윤재 등 다양한 연령층의 배우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출은 ‘사랑이 꽃피는 나무’, ‘두려움 없는 사랑’, ‘황금신부’의 운군일 PD가 맡았으며, ‘다함께 차차차’를 집필한 김정은 작가가 힘을 합쳤다.
  • 언론 연락처
  • 한솥도시락
    02-585-1114
한솥도시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솥도시락
02-585-1114
http://www.hsd.co.kr

SBS주말드라마 '맛있는인생' 포스터 (사진제공: 한솥도시락)
SBS주말드라마 '맛있는인생' 포스터
(사진제공: 한솥도시락)
300x181
480x290
1221x737
  • SBS주말드라마 '맛있는인생' 포스터 (사진제공: 한솥도시락)
  • (사진제공: 한솥도시락)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방송  유통  프랜차이즈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