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셜데이팅 오작스쿨, 동아리 미팅비 20만원 지원

출처: 오작스쿨
2012-05-07 15:11
  • 소셜데이팅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은 꽃피는 봄을 맞아 대한민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동아리 미팅’을 개최하였다고 하여 화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7일 -- 봄이 오고 따뜻한 햇살에 꽃들이 피어 커플들은 꽃구경 가기 위해 분주하지만,시험기간 동안 공부만 하고 막상 시험이 끝나고 할 일이 없는 대학생들은 그저 동아리 방에서 시간 때우기 급급하다.

햇볕도 안 드는 동아리 방에서 청춘을 소비하기에는 아직 꽃다운 대학생이 아닌가! 소개팅 받는 기회는 적고, 혼자만 소개팅 받아서 잘되면 같은 동아리 사람들에게 눈치가 보인다.

소셜데이팅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은 꽃피는 봄을 맞아 대한민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동아리 미팅’을 개최하였다고 하여 화제다.

오작스쿨 동아리 미팅은 전국 모든 대학교 동아리에서 참가 가능하며 이메일로 참가신청서를 5월 15일까지 제출하기만 하면 된다.

단, 동아리 미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작스쿨에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이는 미팅 대상자의 객관적인 증명을 위해 회원가입시 작성하는 프로필과 사진을 검토하여 보다 신뢰성 있고 성사율 높은 매칭을 위하여 필수적인 요소라고 한다.

현재 많은 수의 대학교 동아리들이 앞다퉈 동아리 미팅 참가신청을 하고 있는데 높은 참여율의 가장 큰 이유는 오작스쿨에서 동아리 미팅을 주선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선정되는 동아리에게는 미팅비 20만원을 지원해주기 때문이다.

오작스쿨 홍보팀 김시봉사원은 “연애는 하고 싶지만 공부하느라 바쁘고 주머니 사정이 여유롭지 않을 수 밖에 없는 대학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많은 대학교 동아리들이 참가하여 미팅도 하고 미팅비 20만원도 받아 갈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동아리 미팅’ 행사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한 여기에 그치지 않고 선정된 동아리들 중 미팅 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하여 오작스쿨에 보내주면 동아리 활동 지원비 1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고 한다.

한편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은 20~30대 싱글 남녀들에게 특허 출원한 궁합 알고리즘을 이용한 오늘의 인연매칭 및 인연 찾기를 통해 나와 천생연분을 매일 8명 소개해 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다.

언론 연락처

오작스쿨
기획팀
최경호 본부장
02-2026-059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