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ercuria, 세계 금속시장 진출

2012-05-07 16:51
Mercuria Energy Group 제공

제네바 스위스 --(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7일 -- 세계 최대 에너지 및 상품거래기업 중 하나인 Mercuria Energy Group은 자사의 국제거래 활동을 기초금속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 사업은 런던과 상하이 두 곳을 기반으로 전개될 것이며 기존의 주요 시장 참가자 중 여러 명의 경험이 풍부하고 높은 수준의 경력을 지닌 인원들로 구성할 계획이다.

런던 사업부는 이전에 Goldman Sachs 상품그룹의 선임 금속 트레이더로 일했었던 Ben Green와 Liam Brown가 이끌게 된다. Ben은Goldman 재직 기간 중 또한 LME Traded Options Committee의 의장직을 역임하기도 했다.

상하이 사업부는 처음에는 15명의 신입직원들로 구성되며 강력한 지역 및 국제거래 관계를 통해Mercuria가 이미 이 지역에서 구축한 에너지 거래 사업에서의 존재성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

이 두 거래 그룹은 긴밀하게 서로 협력하고 우선적으로 런던 금속거래소와 뉴욕상업거래소, 상하이에 걸쳐 구리와 알루미늄, 아연, 니켈, 주석, 납 거래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Mercuria Communications
Sophie Caverzasio
+41 22 595 88 5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