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닐슨코리아, ‘홈스캔 패널’ 모집

주부 또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
패널에게는 롯데닷컴 포인트 지급 및 닐슨 홈스캔 패널 활동 증명서 발급 혜택 있어

출처: 닐슨코리아 (NYSE NLSN)
2012-05-08 10:35
  • 닐슨 홈스캐너

  • 닐슨 홈스캐너

뉴욕--(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8일 -- 글로벌 정보 분석 기업 닐슨코리아는 소비자 구매 행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소비재 시장 내에서 이루어지는 소비 패턴을 파악하기 위한 ‘닐슨 홈스캔 패널’을 모집한다.

닐슨 홈스캔은 ‘홈스캔 스캐너’를 통해 수집된 소비 패턴 정보를 지역·연령·학력·가족 수에 따라 분석하며, 분석된 자료는 기업에서 상품 개발, 포장 크기 결정, 판매경로 다양화 등 제품의 마케팅 방향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기초 자료로서 활용된다. 수집된 정보는 리서치와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된다.

참여 대상은 홈스캔 패널로 성실하게 활동할 수 있는 주부 또는 마케팅리서치에 관심이 있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데이터 전송을 위해 유선전화 또는 유선 인터넷을 사용해야 한다. 홈스캔 패널에게는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되며, 닐슨 홈스캔 패널 활동 증명서가 발급된다.

홈스캔 패널은 연중 상시 모집하며, 특별 모집 기간인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청하여 선정된 패널에게는 포인트가 두 배로 적립된다.

패널 신청은 이메일(KoreaHscan@nielsen.com) 또는 무료전화(080-757-7223)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닐슨 홈스캔 공식 홈페이지(www.hscankorea.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닐슨코리아 개요
닐슨(뉴욕증권거래소 티커심볼: NLSN)은 시장 및 소비자 정보 분석, TV 시청률 및 광고 분석,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자 측정 및 전시회 개최 등의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정보 분석 기업이다. 미국 뉴욕과 네덜란드 디멘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1980년 설립 이래 고유의 조사 모델을 사용하여 소비자조사, 소매유통조사, 사회공공조사 및 시청률/광고정보 분석, 인터넷 사용자 행태 측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닐슨코리아
기업/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양희정 과장
02-2122-70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닐슨코리아
기업/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양희정 과장
02-2122-7080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