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Logo
2012-05-08 15:24
아시아나, 글로벌 세계유산 지킴이 활동 강화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8일 --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캄보디아 앙코르유적에 이어 유네스코(UNESCO) 한국위원회와 함께 베트남 중부지역 세계유산 지원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아시아나항공은 8일(화) 오전 11시(현지시각) 베트남 다낭 인근 호이안 유산보존센터에서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을 비롯 전택수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사무총장, 응데흥(Nguyen The Hung) 세계유산관리국장, 팜까오풍(Pham Cao Phong) 유네스코 베트남위원장 및 관계자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MOU체결 및 입간판 제막식 기념행사를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한국-베트남 수교 20주년을 맞아 이번 지원이 양국 교류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세계유산은 인류전체가 함께 지켜야 하는 소중한 유산이므로 향후에도 보존활동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베트남 중부 지역에는 호이안 고대도시, 미선 참파왕국 유적 등 세계유산이 위치하고 있으며, 아시아나는 호이안 관광안내센터 리모델링을 포함, 대형 종합안내 입간판 설치, 베트남어/한국어/영어 안내 브로셔 및 리플릿 간행, 태양광가로등30주를 설치하는 등 세계유산 인근 관광 인프라를 구축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아나는 유네스코와 지난 2012년 2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세계유산 보존활동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으며, 캄보디아 앙코르유적 세계유산 지원을 비롯해 필리핀 아이따족 주택개량사업 지원 등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인천~다낭 구간에 177석 규모의 A321항공기를 매주 월, 수, 토요일 3회 운항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36
Email 보내기
http://www.flyasiana.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물류/교통  항공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