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 리뉴얼 단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9일 -- 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는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의 브랜드를 강화하는 리뉴얼을 단행하였다.

이번에 리뉴얼된 백년동안은 기존의 제품에 항산화 비타민 E를 추가하여 건강발효흑초로서의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E는 노화를 방지하고 심혈관 질환 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저칼로리의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백년동안 푸룬은 칼로리를 기존 제품대비 1/2로 줄였다. 백년동안 푸룬은 1회 음용 기준(25ml) 20Kcal로 국내 브랜드 음용식초 중에서 최저 수준이다.

제품 패키지 변경을 통해 젊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백년동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강조하였다. 기존의 주정식초음료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100% 생현미를 3단계 자연발효해 만든 ‘발효흑초’라는 점을 부각하였다.

새롭게 선보인 백년동안은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샘표 마케팅팀 박재희 과장은 "백년동안의 성분 업그레이드는 백년동안이 가진 건강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재인식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모두 중요시하는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시키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Email 보내기
샘표식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