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9 10:07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7회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 협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9일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문화재청이 덕수궁(소장 박정상)에서 진행하는 제7회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를 예년과 같이 협찬한다.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는 고종 황제의 연회 및 휴식 장소였던 덕수궁 정관헌에서 매년 봄과 가을에 진행되는 고궁 야간 체험행사로 올 봄에는5월 11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매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첫날인 5월11일에는 국제난민운동가이자 UN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인 한비야씨가 ‘무엇이 내 가슴을 뛰게 하는가’라는 주제로, 18일에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가 ‘행복한 이기주의자’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25일에는 영화 ‘왕의 남자’의 영화감독 이준익씨가 ‘문화야 놀자’라는 주제로, 6월 1일에는 디자이너 이상봉 씨가 “디자이너 이상봉을 말하다’리는 제목으로 강연한다.

강연은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덕수궁 일반 관람객의 경우 정관헌 외부에 설치된 대형 LED화면으로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다. 참가 관련 자세한 정보는 덕수궁 홈페이지(www. Deoksugu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2009년 문화재청과 한문화재 한지킴이 협약을 맺은 이후 다양한 우리 문화재 알리기 행사를 지원해 오고 있으며, 그간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를 통해 이어령 초대 문화부 장관을 비롯해 시인 고은씨, 작가 신경숙씨, 연극인 손숙씨 등 20여명의 각계 명사들이 강연에 참여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5,000여명의 시민들이 스타벅스 커피를 함께 나누며 문화의 향기 그윽한 덕수궁을 즐기실 수 있도록 500여명의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커피가 있는 뜻 깊은 제3의 공간 체험을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Email 보내기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Email 보내기
http://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포스터 (사진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포스터
(사진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
224x300
359x480
485x64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