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웃사랑, 장애인도 실천할 수 있어요

장애인 생산물품, ‘사랑의 열매’달고 이웃사랑 실천
달성군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 대구사랑의열매와 CRM협약

  • CRM협약

  • CRM협약 단체컷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0일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와 달성군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원장 우승윤)은 5월 8일(화) 오전 11시 달성군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 회의실에서 CRM(Cause-Related Marketing)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CRM은 특정상품의 판매율에 비례한 금액 혹은 전체 매출액 중 일정비율을 사회문제의 개선을 위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특정상품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 하고 소비자는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면서 사회변화에 기여한다는 자긍심을 고취한다는 목적의 마케팅의 방법이다.

달성군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은 항균롤팩, 항균팩, 위생장갑 등 비닐류 물품제작과 함께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 등 인터넷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 장애인들이 생산 및 관리하고 있다.

대구 사랑의 열매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달성군장애인재활자립작업장에서 생산한 물품에 ‘사랑의 열매’ 로고를 기재해 소비자에게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하여 제품판매를 촉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의 일부를 이웃사랑 성금으로 기탁하여 장애인이라서 도움을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웃을 위해 사랑을 베풀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는 관점에서 그 의미와 기대가 크다고 하겠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