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Logo
넥센타이어, 독일 분데스리가 축구팀과 파트너십 체결
양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0일 -- 넥센타이어가 본격적으로 유럽 스포츠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넥센타이어는 10일 “독일 프로축구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Eintracht Frankfurt)와 파트너십 체결을 갖고 2012/2013 시즌부터 분데스리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프루트는 2012/2013 시즌 분데스리가 1부 승격이 확정된 팀으로 1899년에 창단, 프랑크프루트 암 마인(Frankfurt am Main)을 연고로 하는 프로축구 팀이다.

아인트라흐트는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가진 독일 명문구단으로 1990년대 중반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팀이다. 특히, 축구 팬들에게는 ‘갈색 폭격기’로 유명한 차범근 전 수원감독이 현역시절 뛰었던 팀으로도 유명하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경기장 내 판넬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광고를 통해 전 세계 타이어 메이커들의 각축장인 유럽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를 한층 제고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 송주호 전무는 “명문구단인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세계 유수의 타이어 브랜드 간 경쟁이 치열한 독일에서 ‘넥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 데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 언론 연락처
  • 넥센타이어
    경영관리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Email 보내기
넥센타이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9일 넥센타이어 유럽영업총괄 김현석 이사(왼쪽 두번째)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사진제공: 넥센타이어)
9일 넥센타이어 유럽영업총괄 김현석 이사(왼쪽 두번째)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
(사진제공: 넥센타이어)
300x154
480x246
1934x991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