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11 09:00
MK창업, 직원 대상 문화사업 지원 시작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창업전문가 그룹 MK창업(대표 이재원)은 올해부터 신규로 추진하는 ‘문화사업지원 프로젝트’에 대상자 100명을 선정하고 업무 지원 및 문화사업 비용을 지원키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문화사업 비용지원은 지식문화, 음악, 미술 등 예술, 컴퓨터 활용 등 문화를 영위 또는 영위하고자 하는 각 부서별 팀장 이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자금이다. 특히 개인의 취미를 특화시켜 외부에 공개하는 이벤트가 필요한 문화사업에는 부담 완화를 위해 지원방안을 더욱 강화시킨다.

MK창업 이노베이션 신창세 차장은 “직원이 음악 콘서트나 미술 전시회 등의 문화사업에 직접 참여하게 되면 회사 차원에서 음료나 홍보비 등을 지원하는 제도로도 이용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실제 지난 4월에는 MK창업 경영지원팀 이열 과장이 속한 락밴드 ‘Bunning Bat’의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문화사업지원 프로젝트를 이용해 참여자들에게 음료와 화환이 제공되었다.

이와 더불어 문화사업 지원프로젝트에 선정된 창업전문가들에게는 지속적으로 문화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자기개발 교육과 취미 및 특기에 따른 판로개척 등의 지원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MK창업은 직원과 임원들 간에 소통의 장을 만들어 경영 전반에 대한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직원들의 문화사업에 대한 참여율이 높아지도록 더 많은 관련기관과의 연계 지원 방안을 마련 중에 있다.

이재원 MK창업 대표는 “문화서비스는 한 기업의 일원으로서 도전정신과 성취욕을 한꺼번에 높일 수 있는 성장동력이 될 수 있다”며 “기업 내 문화사업의 안정화와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직접 현장에서 직원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Email 보내기
MK BUSINES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Email 보내기

MK창업은 올해부터 신규로 추진하는 ‘문화사업지원 프로젝트’에 대상자 100명을 선정하고 업무 지원 및 문화사업 비용을 지원키로 했다. (사진제공: MK BUSINESS)
MK창업은 올해부터 신규로 추진하는 ‘문화사업지원 프로젝트’에 대상자 100명을 선정하고 업무 지원 및 문화사업 비용을 지원키로 했다.
(사진제공: MK BUSINESS)
300x200
480x320
749x499
  • MK창업은 올해부터 신규로 추진하는 ‘문화사업지원 프로젝트’에 대상자 100명을 선정하고 업무 지원 및 문화사업 비용을 지원키로 했다. (사진제공: MK BUSINESS)
  • MK창업은 올해부터 신규로 추진하는 ‘문화사업지원 프로젝트’에 대상자 100명을 선정하고 업무 지원 및 문화사업 비용을 지원키로 했다. (사진제공: MK BUSINESS)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컨설팅  기업문화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