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10 16:08
더 헤리티지, 제3회 헤리티지배 Golf championship 개최
  • - 가평 제이드펠리스 G.C에서 ‘제3회 헤리티지배 Golf Championship’ 열어
    - 160여명 정도 참석…남•여 개인전 18홀 동시 티업 샷건 방식으로 대결
    - Volvik, Audi, 외환은행, 워커힐, 보바스기념병원이 후원사로 참여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0일 -- 분당에 위치한 시니어타운 ‘더 헤리티지’가 지난 7일 가평에 위치한 제이드펠리스 G.C에서 ‘제3회 헤리티지배 Golf Championship’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제이드펠리스 G.C는 한화그룹의 회원전용 골프장으로 그렉노먼이 설계한 PGA수준의 명문 골프장이다. 특히 타이거우즈의 한국 방문 때 시범 라운딩과 골프 클리닉을 했던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올해 세 번째 열리는 ‘헤리티지배 Golf Championship’은 2010년 첫 대회 이후 입주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헤리티지 내 골프동호회의 주관으로 매년 입주자 신청을 받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Volvik, Audi, 외환은행, 워커힐, 보바스기념병원이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입주민 160여명 정도가 참석해 남·여 개인전 18홀 동시 티업 샷건 방식으로 대결을 펼쳤다.

연령대는 80대 이상 9명, 70대 이상 54명으로 최고령자는 남자 88세, 여자 76세로 고령자들의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대회 결과 메달리스트를 차지한 76세 회원의 스코어는 70타로 2언더파가 나와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골프수준을 발휘했다. 대회 성적 우수자들에게 트로피, 고급 골프 용품, 호텔 숙박권 등을 각각 제공했다.

더 헤리티지는 입주민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을 하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활기찬 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더 헤리티지 박성민 이사장은 “화창한 봄날을 맞아 입주민들이 활력 있게 생활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 입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채워 줄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헤리티지는 단지 내 시니어들을 위한 편의시설과 문화활동 시설, 헬스케어, 스파시설, 외식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헤리티지 너싱홈(nursing home), 보바스기념병원과 함께 복합 타운하우스를 형성하고 있다.

입주 및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안내 전화(031-263-8000)로 문의하거나, 또는 홈페이지 (www.theheritage.co.kr)를 참고 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서우로이엘 홍보대행
    그린비전
    박선미 대리
    02-521-2213
    Email 보내기
서우로이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서우로이엘 홍보대행
그린비전
박선미 대리
02-521-2213
Email 보내기

제 3회 헤리티지배 Golf championship 단체사진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제 3회 헤리티지배 Golf championship 단체사진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300x200
480x320
2496x1664
  • 제 3회 헤리티지배 Golf championship 단체사진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 제 3회 헤리티지배 우승자 사진 (사진제공: 서우로이엘)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오락/테마파크  스포츠  일반 스포츠  행사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