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트루 러브스토리 ‘블루 발렌타인’, 5월 31일 개봉…메인 포스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0일 -- 라이언 고슬링과 미셸 윌리엄스, 2012년 가장 핫한 두 남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블루 발렌타인>(수입/배급 (주)영화사 진진)이 사랑의 설렘을 만끽하는 두 남녀의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사랑, 나를 잡아줄 수 있을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두 남녀! 메인 포스터 공개!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의대생 신디와 운명적 사랑을 찾아온 이삿짐센터 직원 딘이 만나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담아낸 영화 <블루 발렌타인>이 사랑스러운 매력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강렬한 톤의 1차 포스터와는 상반된 느낌의 이번 포스터는 사랑을 막 시작한 두 남녀의 설레는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듯한 이미지로 눈길을 끈다. 어둠이 내리기 전 푸른 빛이 감도는 거리, 남자의 무등을 타고 신이 난 듯, 환한 미소를 띠고 있는 그녀의 모습에서 남자에 대한 믿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눈을 가리는 여자의 장난에도 당황한 기색 없이 걸음을 내딛는 남자의 모습에서 여자를 향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이 사랑, 나를 잡아줄 수 있을까”라는 카피는 두 남녀가 서로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발견할 수 있을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로 분한 라이언 고슬링과 미셸 윌리엄스의 더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은 영화 속에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라이언 고슬링과 미셸 윌리엄스! 연기도 잘 하는 두 스타의 앙상블이 화제가 되고 있는 2012 트루 러브스토리 <블루 발렌타인>. 사랑을 해본 적이 있는 이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만한 사랑의 이야기들을 들려줄 <블루 발렌타인>은 오는 5월 31일 개봉한다!
  • 언론 연락처
  • 영화사 진진
    02-3672-2766
영화사 진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