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울산시 건강가정지원센터, ‘2012년 가정의 날’ 기념행사 개최

2012-05-11 09:00
울산광역시청 제공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가정의 중요성을 고취하고 건강 가정을 위한 개인, 가정, 사회의 적극적인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가정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정민자)는 5월 12일 가족문화센터 및 울산대공원(청소년광장) 일원에서 가정의 날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념식과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기념식은 12일 오전 10시 가족문화센터 대강당에서 포창대상자 및 시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표창, 인사말씀, 기념사 등으로 마련된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호연이봉사단(울주군 범서읍 호연초), 하재용(남·34세, 울주군 범서읍)씨, 주혜영(여·25세, 울주군 건강가정지원센터)씨, 이은혜(여·28세, 울산시건강가정지원센터)씨 등 4명이 울산시장 표창을 받는다.

부대행사로 울산대공원 청소년광장에서 ‘자녀와 함께 하는 아빠요리 축제’, ‘가족헌법 만들기 공모전’ 등 가족단위 참여행사와 ‘우리가족 건강지킴이’(무료건강 검진), ‘우리 愛 여가’(가족 놀이문화 홍보), ‘우리아이 함께 돌보기’(공동육아 나눔터) 등 다양한 홍보부스가 운영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울산광역시청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김도형 주무관
052-229-348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