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젊음을 선물 받으세요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매년 5월은 부모님을 위한, 자녀를 위한, 존경하는 많은 분들을 위한 특별한 날이 줄지어 있는 가정의 달이다. 평소에 전하지 못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진실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는 달이지만, 그만큼 어떤 선물을 해야 하는 가의 부담감으로 어깨가 무거워 지는 다수의 사람도 있을 것 이다.

매년 카네이션과 용돈만으로 사랑을 표현했다면, 올해는 앞으로 10년을 내어다 보는 현명한 선물로 감사함을 표현해보자.

포썸성형외과의원(원장 이재승)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현실의 시간제약으로 마음의 표현을 다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며”효도상품 광고를 보고 성형외과 방문을 결심하지만 직접 모시고 오기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예약권을 등기로 우송하여 편하신 시간에 예약을 도와드리는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강남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한 지리적 장점과 성형프로그램 시술 후 안전하게 댁까지 모셔다 드리는 리무진 서비스도 선착순으로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젊음과 자신감을 선물할 수 있는 가정의 달 감사상품은 성형/피부/모발이식/메디컬 스파를 한 곳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병원 특성을 살려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상안검 수술과 눈밑지방제거술은 노쇠한 인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눈 주의 세월의 흔적을 지워주는 수술로서 젊어 보이는 얼굴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인상 개선으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사후 관리에 부담이 없는 피부과와 메디컬스파프로그램 역시 스승의 날 전후로 예약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찰나같이 지나 더욱 아쉬운 봄, 지난 10년 전의 모습을 다시 찾아주는 봄 같은 젊음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 언론 연락처
  • 포썸성형외과
    02-1544-6335
포썸성형외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