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가정의 달 맞이 ‘가족문화축제’ 개최
인천--(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고취하고 가족의 화합을 위해서 인천시 남구·부평구·서구 건강가정지원센터 연합으로 인천가족문화 축제를 2012년 5월 12일(토) 부평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풍물놀이, 가족마술공연 등 축하공연과 가족을 주제로 하는 가족협동화 그리기, 아빠와 함께 가족케이크 만들기, 가족사진찍기, 전통 놀이, 보드게임 등 다양한 가족놀이 체험 부스를 통하여 다채롭고 풍성하게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이 펼쳐 질 예정이다.

가족협동화 그리기, 아빠와 함께 가족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은 사전접수를 받아 진행 할 예정으로 접수현황이 2012년 5월 8일 현재 당초 계획한 300가족, 100가족이 초과하여 시민들의 뜨거운 인천가족문화축제에 대한 열기를 알 수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가족에 대한 사랑도 키우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송영길 인천광역시장은 행사장을 둘러보고 참가한 가족과 관계자를 격려하고, 아빠와 함께 가족케이크 만들기에도 참여하여 가족사랑 키우기에 동참 할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인천광역시청 여성정책과
    가족지원팀 오영희
    032-440-2872
인천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