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교촌치킨, 가정의 달 맞이해 소외계층 위한 훈훈한 기부활동 펼쳐

5월 가정의 달 맞아 소외계층 위해 영등포구청에 30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기부

2012-05-11 10:15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엔비가 지난 4월 진행된 제 8회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30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영등포구청 복지과에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친환경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기업 교촌에프엔비(대표 권원강, www.kyochonfnb.com)가 지난 4월 진행된 제 8회 한강 여의도 봄꽃축제에서 30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영등포구청 복지과에 전달했다.

영등포구청 복지국 김찬재 국장에게 직접 전달된 약 300만원 상당의 제품교환권 200매는 독거노인, 저소득장애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지역 내 소외계층들을 위한 영등포 푸드마켓 및 푸드뱅크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영등포 구청이 계획하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행사에도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교촌치킨은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하는 어린이 안전 지킴이집 운영,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미아찾기, 소아암 환자 지원을 비롯해 초중고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교촌에프앤비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교촌에프앤비(주)
031-371-35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