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동부소방서, 가나특수교육원에 기부

의용소방대 20여명 방문하여 사랑 전달
태근효 대장, “장애인복지 증진에 한걸음 다가가 뿌듯합니다”

출처: 가나특수교육원
2012-05-11 10:44
  • 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와 가나특수교육원 기부금(품) 전달식

대전--(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원들의 선행이 이어졌다.

11일 오전, 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원 20여명이 사회복지법인 대전사랑원 가나특수교육원을 방문해 장애인들에게 필요한 쌀, 김치, 의류품(체육복)과 성금을 포함해 500만원을 후원했다.

태근효 의용소방대장은 “우리는 지역을 위해 봉사하고 함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각지대에 있는 장애인들을 돕고 그들이 행복할 수 있다면 발벗고 뛰어야겠지요. 이런 작은 활동이 장애인들에게 더 큰 힘이 되어 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하였다.

가나특수교육원 정규진 원장은 “매년 지역내에 있는 복지시설에 많은 도움을 주는 의용소방대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기부전달식을 계기로 동부의용소방대의 위상이 한층 더 높아지리라 생각되며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모든 대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하였다.

전달받은 후원금과 물품은 장애인 주간보호에 모두 사용될 예정이다.

가나특수교육원 개요
사회복지법인 누리봄의 산하시설인 가나특수교육원은 대전광역시 대덕구 와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2001년부터 지금까지 지적장애인들의 주간 보호 서비스와 특수 치료(미술치료, 인지치료 등), 사회 적응 훈련을 하고 있는 장애인 전문 복지시설이다. 또한 후원금을 모집하여 장애인에게 필요한 지원을 아낌없이 전달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가나특수교육원
사회사업팀
이민훈
042-637-30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가나특수교육원
사회사업팀
이민훈
042-637-3026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