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OTRA 인베스트코리아, 주한 외국인 대상 도예 체험행사 개최

2012-05-12 06:00 | KOTRA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2일 -- KOTRA(사장 오영호)의 외국인투자유치 전담조직인 인베스트 코리아(이하 인베스트코리아)는 주한 외국인커뮤니티 대상 한국문화 체험행사인 Get to Know KOREA 사업의 일환으로 5월12 ‘이천 도자기 축제’에 참가하여 도예체험 행사를 가졌다.

주한 외국인투자기업 임직원 및 외교사절 가족 80여 명이 참가한 이번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한국의 도예 명장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도예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도자기를 제작하는 기회를 가졌다.

인베스트코리아의 Get to Know KOREA 행사는 주한 외국인투자기업 임직원 및 외교사절 가족 대상 한국문화체험 행사다. 그 동안 김치담그기, 막걸리체험, 래프팅, 경마관람 등 한국의 다채로운 문화 및 레져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으며, 주한 외국인커뮤니티의 활성화 및 한국 투자에 우호적인 분위기 조성에 기여해 왔다.

인베스트코리아 관계자는 “인베스트코리아의 외국인 생활 환경개선 의지를 보여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이 비즈니스로만 매력적인 곳이 아니라, 생활환경 또한 우수하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라고 밝혔다.

KOTRA 개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는 1962년 한국 무역신화의 첫 단추인 제1차 경제개발 5개년계획에 뿌리를 두고 설립된 이후 수출시장 개척과 무역 1조 달러 달성에 첨병 역할을 해오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KOTRA

KOTRA
투자홍보팀
이은숙 과장
02-3460-72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