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카페베네 뉴욕진출 100일 기념, 예술작품 전시공간으로 탈바꿈

세계적인 아티스트 안형남 전 개최
뉴욕매장 오픈 100일 기념 축하메시지 담아

2012-05-11 10:58
카페베네 제공
  • 갤러리로 변신한 카페베네 뉴욕매장

  • 뉴욕매장 오픈 100일 기념 카페베네 무료 시식 이벤트

  • 카페베네 뉴욕점 오픈100일 기념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카페베네가 해외 1호점인 뉴욕매장 오픈 100일을 기념해 예술작품 전시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 2월 1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매장을 오픈한 카페베네는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해 온 카페베네의 공간성을 한껏 살려 세계적인 아티스트 안형남 작가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며 갤러리로 변신한 것.

현재 미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안형남 작가는 빛과 소리, 시간과 공간을 아우르는 작업으로 조각과 회화의 경계를 오가며 자유로운 작가 정신을 표현하고 있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작가.

5월 10일(미국 현지 시간)부터 <The Birth(탄생)>이라는 큰 주제로 열리게 되는 이번 전시는 카페베네 뉴욕매장의 공간을 그대로 활용한다. 200평 규모의 1층과 복층 구조의 매장 내에 안형남 작가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카페베네 뉴욕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작품감상을 제공하는 것.

안형남 작가의 이번 전시가 더욱 의미 있는 것은 고국에서 건너온 토종 커피브랜드를 환영하고 해외 진출을 축하하며, 뉴욕에의 안착 이후 건승을 바라는 작가의 마음이 녹아있기 때문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뉴욕점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선착순 10명에게 한 달 동안 커피 30잔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쿠폰과 기프트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ffebeneTimesSquare) 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2월 개장한 카페베네 뉴욕점의 하루 평균 방문객 수는 1,500~2,000 여명으로 집계되고 있다. 특히 카페베네 뉴욕점은 세계에서 찾아온 관광객들의 관광명소로 도보여행자가 거쳐야 할 코스에 자리잡고 있어, 지나가는 여행자들의 쉼터로 자리 잡았다.

매장에 들어설 때마다 들려오는 ‘Have a Nice Day!' 라고 외치는 매장 스태프들의 활기찬 인사와 카페베네의 감성/문화 마케팅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테이크아웃 문화에 길들여졌던 뉴요커들에게 ‘한국 커피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카페베네 홍보대행
(주)신시아
강민혜 AE
02-743-279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