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월드 Logo
타오월드, 비밀리에 전해온 1000년 뼈건강·정력강화 수련법 ‘골수내공’ 출간
  • - 출간 기념 수련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국내 최고의 기공 전문가인 이여명 타오월드(www.taoworld.kr, 02-765-3270) 회장이 성에너지 결핍과 노쇠와 질병에 대항하는 최고의 선도비전을 다루고 있는 책 ‘골수내공(骨髓內功)-골수와 성에너지를 재생하는 선도비전(타오월드刊)’을 펴냈다. 골수내공은 세계적 氣전문가 만탁 치아가 달마대사가 전했다고 알려진 역근세수공의 비전을 과학적으로 체계화한 뼈강화 수련법이다.

뼈는 인체의 버팀목인 동시에 정기의 보고이다. 골수내공은 뼈와 장기를 기에너지로 감싸 골수와 정기의 재생을 촉진하여 골다공증을 비롯한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것은 물론, 정력을 강화시켜주는 선도비법으로, 책에서는 뼈 호흡과 뼈 압축, 때리기 수련, 性에너지 마사지, 性에너지 배양을 위한 기(氣)역도와 옥알 명기훈련 법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

특히, 책의 말미에는 골수내공을 꾸준히 수련해온 타오러브 수강생들의 살아있는 체험담도 수록되어 있다. 체험담에서는 남녀 모두 하나같이 성에너지가 증진되고 정력이 강화되었다고 전한다.

한편, 타오월드에서는 실질적인 골수내공 수련의 효과를 전해주고자 오는 5월 18일(금) 책에서 소개된 때리기 수련의 일환인 두드리기 건강법에 대한 강좌도 연다.

두드리기 건강법은 장기와 경락의 특정한 선을 따라 때리는 타법마사지로서 피부, 근육, 근막, 장기 뼈속까지 전달된 진동이 온몸의 독소를 털어내 만병을 물리치고 정력을 강화시키는 건강법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두드리기는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다.

* 피부 정화와 탄력을 증진
* 신경 강화와 안정
* 기혈 순환 원활화
* 각종 근육통 해소
* 장기 제독과 기능 증진
* 골다공증 예방, 노화 방지
* 정력과 활력 증가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수련에 대한 궁금증이나 체험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일시: 5월 18일(금) 오후 7∼9시
- 장소: 타오월드 본원(종로구 재동 38-1)
- 문의: 02-765-3270, www.taoworld.kr
타오월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