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SDS, KT DS 등 경력사원 채용 봇물

출처: 커리어넷
2012-05-11 11:40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삼성SDS, KT DS 등 경력사원 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삼성SDS는 각 분야 경력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학사학위 소지자의 경우 경력 6년 이상, 석사 학위 소지자는 4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지원서는 5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등록 가능하다.

KT DS는 18일까지 품질관리, 경영지원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관련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영어 회화 가능자와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해당 홈페이지(recruit.kt.com)에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시스템개발, PI컨설턴트 외 총 9개 분야의 사원~간부급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응시에 특별한 자격 제한이 없으며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를 통해 5월 14일까지 할 수 있다.

GS파워는 대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는 사업개발, 발전설비운영이며 4년제 대졸 이상이며 발전소 근무경력 4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5월 18일까지 홈페이지(www.gspower.co.kr)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삼양제넥스는 음료 분야의 경력연구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식품공학, 식품가공학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음료 분야의 근무 경력 3년 이상이면 가능하다. 서류는 5월 20일까지 홈페이지(www.samyang.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오픈타이드코리아는 OTS부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각 분야별로 두 자리 수로 채용한다. 공통 자격 요건은 전문대졸의 경우 경력 4년 이상, 학사 학위 소지자는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5월 16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원서를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대리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