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중고차 직거래 장터 ‘모토링크’,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2012-05-11 15:12
피플엔드 제공
  • 중고차 경매앱, 모토링크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스마트폰을 통해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모토링크’(www.motolink.co.kr)가 출시됐다. 피플엔드(대표 김산배)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지난 5월 7일, 아이폰용 모토링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토링크는 가상 경매시스템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소비자, 소비자와 중고차 딜러 간의 중고차 거래를 돕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모토링크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자동차를 찍고, 바로 업로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차량등록이나 경매 입찰에 따른 광고비 부담 없이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경매 후 실거래가 이루어질 때만 소정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입찰하는 과정도 실시간 푸쉬 알림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토링크는 투명한 거래를 위해 차량번호 오픈을 방침을 적용, 허위·중복 매물의 걱정 없이 중고차 매매를 할 수 있다.

피플엔드 관계자는 “모토링크는 최종 낙찰자와 판매자만을 1대1로 연결하는 필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 같은 직거래 서비스는 경매 이전에 불필요한 연락이 오가는 것을 막아준다”고 말했다.

피플엔드 개요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업체 피플엔드는 자동차 경매 애플리케이션 모토링크를 개발, 서비스 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피플엔드

피플엔드
02-581-112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