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2년 감성자극, 열정의 영화 ‘위험한 정사’ 5월 17일 개봉

2010년 카탈란 아카데미 13부문 노미네이트
2010년 가우디 영화제 음악상 수상

2012-05-11 15:42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포스터

  • 스틸1

  • 스틸2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위험한 정사’는 뛰어난 영상미와 완벽한 음악의 조화 속에 젊은 시절 찰나적 사랑과 배신, 그리고 캐주얼 섹스에 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하며 보통의 로맨틱 영화와 달리 현실적이며 직설적으로 로맨스를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대사회의 퇴폐적인 인간관계에 대한 적나라한 모습과 함께 주인공들의 얽히고설킨 집착과 유혹, 섹스 등 다양한 상황을 음악과 함께 심도 있고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특히 남자주인공 데이비드가 기타를 맡은 밴드 ‘트래쉬’는 극 중 인기 있는 인디밴드로 등장, 많은 팬을 열광케 한다. 영화 도입부 ‘트래쉬’ 밴드의 연습장면을 통해 그들의 곡을 살짝 맛볼 수 있는데 몽환적인 느낌과 독특한 목소리는 영화에 대한 또 다른 볼거리이다. 또한, 극 중 공연 장면에서 화려한 조명과 관람객들의 환호성은 마치 영화를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실제 영화 속으로 들어가 ‘트래쉬’의 공연을 보고 있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화제의 영화 ‘위험한 정사’는 오는 5월 17일(목) 허리우드 극장 단독 개봉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개요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는 21세기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보도자료 출처: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사원 안지연
02-3442-529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