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엠앤에프 Logo
2012-05-11 18:05
안전한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명일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미국에서 발생한 광우병의 여파가 국내 소비자들의 패턴을 바꾸어 놓았다.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수입 소고기 구입 대신 한우를 구입하겠다는 소비자가 늘어났는데, 대부분이 한우의 안정성과 적절한 가격을 이유로 꼽았다.

이런 이유로 농협에서 품질을 100% 보장하는 안심축산물(안심한우, 안심한돈유황후레쉬, 안심계란)을 판매하고 있는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이 각광을 받고 있으며, 강동구 명일동에도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은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한우 전두수에 대한 DNA검사 및 항생제 잔류물질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HACCP이 인증된 도축장과 가공공장에서 가공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축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명일점 대표(박영근·황의룡)는 “먹거리 안전에 대해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축산물만큼은 고객들이 걱정하시는 일이 없도록 맛있고 안전한 축산물을 저렴하게 고객에게 공급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농협이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리모델링 창업은 물론 예비창업자도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가맹점 개설 및 관리는 농협공식지정업체 ‘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및 개설문의 : 1577-2328)
영진엠앤에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Email 보내기
http://www.yjmf.kr

안전한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명일점 오픈 (사진제공: 영진엠앤에프)
안전한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명일점 오픈
(사진제공: 영진엠앤에프)
300x225
480x360
2048x153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프랜차이즈  식품/음료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