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민주평통 청주시협의회-시애틀협의회, 자매결연 체결

2012-05-11 18:09 | 청주시청

청주--(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1일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청주시협의회(회장 오현진)와 미국 시애틀협의회(회장 오준걸)가 11일 청주명암컨벤션에서 조국의 평화통일과 국가 발전을 위하고, 지역협의회 공동번영을 위하여 긴밀한 유대와 협력을 증진시켜 나가는 자매결연 체결에 합의했다.

청주시와 시애틀협의회장은 이를 계기로 민족의 절대 과제인 한반도 평화통일 활동에 앞장서 통일기반 조성에 노력하고 국민대화합의 초석이 되어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교류와 협력기반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양 지역 협의회는 경제, 교육, 문화, 체육 등에 대해 우호증진을 위한 교류협력 사업과 평화통일 사업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추진하기로 약속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청주시청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청주시청
자치행정과
주민지원담당
043-200-220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