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Logo
대한주택보증, 가족사랑 이웃사랑 행사 잇따라 개최
  • - 가정의 달 맞아 가족초청 행사 및 봉사활동 통해 사랑나누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4일 -- 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규)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2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임직원 및 직원가족 339명이 참석하는 ‘대한주택보증 가족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부모님과 어린이를 위한 레크레이션 및 전망대, 수족관 관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식전행사에서 직원들이 미리 준비한 ‘가족에게 띄우는 영상편지’가 상영돼 참석한 가족들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김선규 사장은 행사 시작에 앞서 장내를 돌며 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우리 직원들에게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시는 가족 여러분을 뵙게 되어 영광”이라며, “오늘은 평소에 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말을 전하는 뜻 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지난 10일 홍천 수하1리 자매결연 마을에서 임직원 농번기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봄철 농번기를 맞아 바쁜 일손을 돕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실시한 이번 활동에는 오이대 심기, 하천정화 활동 등이 이뤄졌다.

홍천 수하1리는 지난 2005년에 대한주택보증이 처음으로 1사1촌 자매결연을 맺은 마을로, 지난 8년 동안 꾸준히 농번기 봉사활동을 비롯해 농산물 직거래, 농촌체험행사 및 도심초청 행사 등 교류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대한주택보증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 가족 간의 소통, 직원간의 소통, 이웃과의 소통을 통한 따뜻하고 활기찬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대한주택보증
    홍보파트
    남래호 과장
    02-3771-6322
    Email 보내기
대한주택보증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