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Logo
현대백화점, ‘해피버스데이 셔틀’ 운영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4일 -- 현대백화점이 오는 18일부터 직원 및 고객들로 구성된 소외아동 생일잔치 봉사단 ‘해피버스데이 셔틀 시즌2 ’ 활동을 시작한다.

‘해피버스데이 셔틀’은 현대백화점이 후원하고 있는 전국 24개 공부방 및 아동복지단체를 찾아가 소외 아동을 위한 생일잔치를 열어주는 봉사단 및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5월 현대백화점 본사 및 13개 점포의 직원 및 고객들로 구성된 생일 축하 전문 봉사단 ‘해피버스데이 셔틀’을 발족하며 시작됐다. 지난 1년간 총 300회회 , 약 900여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총 1만키로를 달리며 생일잔치를 치렀다.

생일잔치는 공부방별로 매월 1회씩 풍선/솜사탕 이벤트, 생일상 케익자르기,선물증정식,전문MC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진행하며 생일 잔치를 기다리는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추기위해 앰프,캐릭터인형,솜사탕기계, 게임도구 등 파티용품을 싣고가는 벤트럭도 알록달록한 색상의 이벤트 차량으로 개조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006년부터 점포 인근 지역공부방 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봉사활동을 하고 싶어도 방법을 몰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파랑새선생님, 생일파티 봉사단 등 다양한 고객참여 봉사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현대백화점
    홍보팀
    조훈 주임
    02-3416-5635
    Email 보내기
현대백화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