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 Logo
2012-05-15 08:40
롯데·효성 등 채용 혜택 주는 인턴에 도전하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5일 --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롯데그룹, 효성그룹, 신한금융투자 등에서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그룹은 26개 계열사에서 하계 인턴사원 700명을 채용한다. 자격조건은 고졸 이상으로, 전문학사 이상의 경우 기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된다. 단, 부문별 운전면허증 소지자, 기술/전문 직무는 전공자에 한한다. 외국어 우수자 및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십 성과 우수자는 하반기 신입공채에 최종 합격하게 된다.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b.lotte.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효성그룹은 섬유, 산업자재, 정보통신 등 7개 본부에서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인턴 종료 후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접수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는 하계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8주간 인턴 근무 후 하반기 공채 시 특전이 부여된다.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shinhaninvest.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노벨리스코리아는 해외영업, IT, 공정팀 등 7개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5학기 이상 재학자 및 수료 후 휴학 중인 자로, 평점평균 3.0 이상, 토익 기준 700점 이상이어야 한다. 근무지역별 거주자, 부문별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평가 기준 이상자는 추후 채용 시 최종 면접 기회를 얻게 되며, 우수자는 별도 면접 후 조기 채용된다. 2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공(기술), 인문(사무) 부문 인턴사원을 선발한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평점평균 3.0 이상, 공인어학성적 보유 등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인턴십 평가 우수자는 2013년 상반기 신입 공채 지원 시 최종면접 기회가 주어진다.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ec.co.kr)를 통해 입사지원 하면 된다.

대한제강은 Business Administration, Engineering 분야 인턴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8월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평점평균 3.0 이상자, 토익기준 800점 이상자면 된다. 단, Engineering은 관련 전공자 및 산업기사 이상 관련 자격증 보유자, 생산/건설 직무 지원자는 토익 700점 이상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수료자 전원에게 하반기 공채 지원 시 가산점을 준다. 접수는 23일까지 홈페이지(www.idaehan.com)에서 가능하다.

삼성SNS는 개발, 통신망구축, 홍보 등 5개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학사는 2014년 2월 졸업예정자, 전문학사는 2013년 2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 가능하며, 학점 3.0 이상자, 학력 및 지원 분야별 어학성적 등 세부자격조건을 충족해야 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해외대학 출신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수료 후 대졸자는 하반기 공채에서 서류/SSAT를 면제해주며,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 입사 기회를 부여한다. 단, 전문대졸자의 경우 어학등급을 취득해야 한다. 지원은 24일까지 홈페이지(www.samsungsns.com)에서 할 수 있다.
사람인HR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성혜란
02-2025-2648
Email 보내기
http://www.saramin.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취업  채용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