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5-15 11:00
삼성전자, 에어 차이나에 ‘슬레이트PC 시리즈7’ 공급
  • - 에어 차이나 소속 조종사 교육용PC로 3천여 대 공급 완료
    - 업무용 프로그램 지원하는 고성능 CPU 요구 만족
    - 윈도우 기반 PC의 사용성 제공과 함께 휴대성이 높이 평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5일 -- 삼성전자가 이달 초 중국 최대 항공사인 에어 차이나(Air China)의 조종사 교육용PC로 ‘슬레이트PC 시리즈7’ 3천여 대 공급을 완료했다.

이번 공급은 에어 차이나가 조종사용 비행 매뉴얼을 기존 책자 형태에서 태블릿 형태의 IT 기기로 전환하기 위해 여러 업체의 다양한 태블릿PC 제품을 검토한 후 에어 차이나 내부 테스트를 통해 결정되었다.

에어 차이나 측은 삼성 슬레이트PC가 각종 교육용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는 강력한 CPU를 탑재함과 동시에 기존 윈도우 기반 PC와 동일한 사용성을 제공하는 것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860g의 무게와 12.9mm의 두께로 휴대가 간편해 이동 중에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슬레이트 PC를 최종 선택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송성원 전무는 “이번 에어 차이나 공급 건은 PC와 태블릿의 장점을 모두 갖춘 슬레이트PC 시리즈7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좋은 사례”라며 “향후 B2B 시장에서 슬레이트PC 수요가 확대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http://www.sec.co.kr

삼성 슬레이트PC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 슬레이트PC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26
480x362
1200x905
  • 삼성 슬레이트PC (사진제공: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에어 차이나에 조종사 교육용으로 슬레이트PC 시리즈7 3천여 대를 공급했다. 사진은 에어 차이나 조종사가 실습용 모형 비행기 조종석에서 슬레이트PC를 사용하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컴퓨터  물류/교통  항공  수주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