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코리아 Logo
2012-05-15 13:21
힐셔코리아, 필드버스 게이트웨이 netTAP100 신제품 출시
  • - 리얼타임 이더넷 프로토콜간의 손쉬운 데이터 변환 실현
    - 멀티 벤더 시스템에서 벤더에 종속되지 않는 독립적 시스템 구축 가능
수원--(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5일 -- 필드버스와 리얼타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솔루션 전문회사인 힐셔코리아(대표 원일민, www.hilscher.com)는 산업용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제품군인 netTAP 100 series의 신규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되는 제품은 초고속 정밀 산업용 네트워크 프로토콜인 리얼타임 이더넷 프로토콜간의 컨버전을 위한 리얼타임 이더넷 to 이더넷 제품이다. 기존에는 리얼타임 이더넷과 필드버스, 리얼타임 이더넷 또는 필드버스와 시리얼 통신간의 컨버전을 중심으로 출시되어 왔다.

그러나 이더넷이 산업용 통신으로도 보편적으로 사용되면서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이더넷 프로토콜 상호간의 변환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져, 그 요구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

새로 출시하는 제품의 명칭은 NT 100-RE-EN으로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타임 이더넷을 이더넷으로 변환(Real-Time Ethernet to Ethernet Conversion)해 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이로써 netTAP100 시리즈 제품은 약 20개의 추가 변환을 가능하게 하며 총 250여 가지에 가까운 프로토콜의 변환 조합을 가지게 되었다.

신규 변환조합을 들여다 보면 PROFINET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EtherCAT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EtherNet/IP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SERCOS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POWERLINK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Modbus TCP to EtherNet/IP Adapter 또는 Modbus TCP Client/Server 등의 조합이 가능하다. 이로써 고객들은 자신의 시스템 구축 환경에 맞추어 netTAP100 시리즈에서의 조합을 통해 간단하게 네트워크 정보에 대한 변환 작업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도 기존 제품과 마찬가지로 SYCON.net을 이용하여 Configuration되며, USB Cable이 제품과 함께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신제품에 대한 매뉴얼 및 소프트웨어는 힐셔 웹사이트(www.hilscher.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다.
힐셔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힐셔코리아
031-695-5515
Email 보내기

힐셔코리아 홍보대행
아이씨엔
오승모 팀장
010-5354-8296
Email 보내기
http://www.hilscher.com

Hilscher Korea가 새롭게 출시하는 netTAP100 게이트웨어는 초고속 정밀 산업용 네트워크 프로토콜인 리얼타임 이더넷 프로토콜간의 컨버전을 위한 리얼타임 이더넷 to 이더넷 제품이다. (사진제공: 힐셔코리아)
Hilscher Korea가 새롭게 출시하는 netTAP100 게이트웨어는 초고속 정밀 산업용 네트워크 프로토콜인 리얼타임 이더넷 프로토콜간의 컨버전을 위한 리얼타임 이더넷 to 이더넷 제품이다.
(사진제공: 힐셔코리아)
283x300
453x480
1618x171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산업  기계/플랜트  기술/IT  네트워킹  신상품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