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영화의전당-부산영어방송, 협약 체결

출처: 부산광역시청
2012-05-15 15:33
  • 김승업 영화의전당 대표이사(왼쪽)와 이명식 부산영어방송 본부장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5일 -- 영화의전당과 (재)부산영어방송은 5월 15일 오전 11시 영화의전당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자막 없이 영화보기–오픈시네마’ 행사를 공동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자막 없이 영화보기–오픈시네마’ 행사는 영화의 도시 부산에 사는 내·외국인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서, 영화의전당 시네마테크에서 자막 없이 영화를 본 뒤 부산영어방송의 외국인 진행자들과 함께 영화 속 영어표현을 배워보는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오는 5월 28일(월)을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오후 2시 영화의전당 시네마테크에서 영어로 즐기는 오픈 시네마 행사는 매월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www.befm.or.kr)의 팝업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선착순 200명에 한해 진행되며, 영화와 영어에 관심이 많은 부산의 내·외국인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부산광역시청 개요
부산광역시청은 3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서병수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좋은 일자리 창출 · 좋은 기업유치, 가덕도 신공항 유치 · 서부산글로벌시티 조성,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시스템,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균형발전, 시민의 상상력으로 부산 재창조, 여성과 사회적 약자를 우선하는 복지도시,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생활도시, 자연과 어우러지는 건강도시, 시민의 삶속에 골고루 스며드는 문화도시를 9대 전략 프로그램으로 삼고 있다.

언론 연락처

부산시
영상문화산업과
박종일
051-888-34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부산시
영상문화산업과
박종일
051-888-3492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