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뉴스, 현대인의 건강지침서 ‘케어플러스’ 발간
  • - 질병•건강•약물정보를 한 번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5일 -- 의료 전문 인터넷신문 메디뉴스가 5월 1일자로 월간 건강지 ‘케어플러스 창간호를 발행,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 유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디뉴스가 잡지를 발간한 것은 지난 해 의료전문지 ‘닥터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잘 모르고 있던 건강에 대한 정보, 약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케어플러스’는 매달 한 가지 이슈를 선정해 심도 있게 다룬다. 창간호의 주제는 ‘스트레스’.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 해소방법, 운동, 관련 먹을거리와 약품 등을 다루고 있다.

또한 ‘케어플러스’는 창간과 함께 웹진 발송,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해 온라인을 통한 독자들과의 소통을 크게 강화할 예정이다. 케어플러스 트위터인 @carepl를 팔로잉하면 각종 건강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케어플러스’는 ▲커버플러스 ▲어텐션플러스 ▲리드플러스 ▲이모션플러스로 구성되어 각각 그 달의 주제 질환, 약품정보, 여가생활, 문화생활에 대한 읽을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약품정보’에 특화되어 있는 ‘케어플러스’는 일반약 슈퍼판매 시대를 맞이해, 독자들이 제대로 된 정보를 가지고 약을 복용,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케어플러스’에서는 창간을 맞이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창간호 애독자 엽서를 보내거나 정기구독 신청, 케어플러스 트위터를 팔로잉하면 다섯 명을 추천해서 종근당건강에서 제공하는 ‘간편한 세상’ 3개월분을 증정한다.
메디뉴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토탈건강전문지 케어플러스 창간호 (사진제공: 메디뉴스)
토탈건강전문지 케어플러스 창간호
(사진제공: 메디뉴스)
224x300
358x480
647x86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신문/잡지  건강  의학  설립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