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메디뉴스, 현대인의 건강지침서 ‘케어플러스’ 발간

질병•건강•약물정보를 한 번에

2012-05-15 16:33
메디뉴스 제공
  • 토탈건강전문지 케어플러스 창간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5일 -- 의료 전문 인터넷신문 메디뉴스가 5월 1일자로 월간 건강지 ‘케어플러스 창간호를 발행, 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 유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디뉴스가 잡지를 발간한 것은 지난 해 의료전문지 ‘닥터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잘 모르고 있던 건강에 대한 정보, 약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케어플러스’는 매달 한 가지 이슈를 선정해 심도 있게 다룬다. 창간호의 주제는 ‘스트레스’.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 해소방법, 운동, 관련 먹을거리와 약품 등을 다루고 있다.

또한 ‘케어플러스’는 창간과 함께 웹진 발송,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해 온라인을 통한 독자들과의 소통을 크게 강화할 예정이다. 케어플러스 트위터인 @carepl를 팔로잉하면 각종 건강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케어플러스’는 ▲커버플러스 ▲어텐션플러스 ▲리드플러스 ▲이모션플러스로 구성되어 각각 그 달의 주제 질환, 약품정보, 여가생활, 문화생활에 대한 읽을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약품정보’에 특화되어 있는 ‘케어플러스’는 일반약 슈퍼판매 시대를 맞이해, 독자들이 제대로 된 정보를 가지고 약을 복용,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한편, ‘케어플러스’에서는 창간을 맞이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창간호 애독자 엽서를 보내거나 정기구독 신청, 케어플러스 트위터를 팔로잉하면 다섯 명을 추천해서 종근당건강에서 제공하는 ‘간편한 세상’ 3개월분을 증정한다.

메디뉴스 개요
메디뉴스는 국내 의료계, 약업계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신문입니다.

메디뉴스
편집부
02-318-979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