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5-16 18:00
삼성전자, 3년 연속 환경부 주관 친환경 사업에 참여
  • - 환경부·한국환경공단 주관, ‘친환경 건강도우미 컨설팅 사업’ 3년 연속 참가
    - 환경 개선에 필요한 청소기 무상 지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6일 -- 삼성전자가 16일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하는 ‘친환경 건강도우미 컨설팅 사업’에 청소기 1,600대를 지원한다.

‘친환경 건강도우미 컨설팅 사업’은 환경부가 2009년부터 추진하는 사업으로, 취약계층의 생활환경 내 휘발성유기화합물, 미세먼지 등 환경유해요인을 측정, 점검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개선점을 제시해 주고 있다.

삼성전자는 가전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3년 연속으로 이 사업에 참가하며, 올해는 실내 공기 개선에 필요한 물품인 청소기를 무상으로 지원해 가정 내 미세먼지를 없앨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채선기 상무는 “쾌적하고 깨끗한 실내 조성을 위한 ‘친환경 건강도우미 컨설팅 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좋은 기업’을 넘어서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http://www.sec.co.kr

삼성전자가 16일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하는 '친환경 건강도우미 컨설팅 사업'에 청소기 1,600대를 지원한다. 사진은 협약식에서 서명하고 있는 관계자들. 왼쪽부터 송재용 환경부 환경정책실장, 채선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 이기춘 웅진코웨이 전무, 박승환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6일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이 주관하는 '친환경 건강도우미 컨설팅 사업'에 청소기 1,600대를 지원한다. 사진은 협약식에서 서명하고 있는 관계자들. 왼쪽부터 송재용 환경부 환경정책실장, 채선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 이기춘 웅진코웨이 전무, 박승환 한국환경공단이사장.
(사진제공: 삼성전자)
0x0
0x0
2100x140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에너지/환경  환경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