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Logo
2012-05-16 11:26
STX중공업, 사우디 철강플랜트 시운전 성공
  • - STX중공업이 수주한 첫 EPC사업 성공적으로 수행
    - “향후 플랜트 수주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6일 -- STX중공업은 최근 사우디에서 수주한 철강플랜트 압연 공장에서 성공적으로 철근을 생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시압연에 성공한 철강플랜트는 STX중공업이 지난 2009년 사우디아라비아의 사우스스틸컴퍼니(South Steel Company)로부터 수주한 프로젝트로 STX중공업이 수주한 최초의 EPC(Engineering, Procurement, and Construction)사업이다.

EPC 방식은 플랜트의 설계부터 공급, 시공까지 플랜트 건설의 전 과정을 맡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특히 이번 시운전 성공은 STX중공업이 성능을 보장해야 할 수처리 플랜트(Water treatment plant), 공기압축기(Air-compressor), 연료공급 시스템(Fuel Oil supply system) 등의 장치가 성공적으로 가동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STX중공업은 5월 중 제강공장 일부 공정을 마무리한 후 플랜트 준공을 완료할 예정이다.

STX중공업 관계자는 “이번 철강플랜트 시운전 성공으로 STX중공업의 플랜트 건설 역량을 과시했다”며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향후 플랜트 수주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STX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TX
홍보팀
노금섭
02-311-9461
Email 보내기
http://www.stx.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산업  소재/금속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