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쇼핑몰 러브베베, 체형에 맞는 수입비키니 공략법 소개

똑같은 비키니로 휴가지에서 굴욕은 NO

2012-05-16 12:07
러브베베 제공
  • 뱃살 고민때문에 고민이 된다면 원피스같은 레트로풍 투피스 수영복을 입는다.

  • 가슴사이즈가 작아 고민이라면 가슴부분에 러플이 있는 디자인을 입어 볼륨있어 보이게 한다.

  • 몸매에 자신이 있는 여성이라면 기본 비키니를 입고 악세서리를 매치해서 좀더 섹시한 느낌을주면 세련된 리조트룩이 완성 된다.

LA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6일 -- 휴가지에서 똑같은 비키니를 입은 굴욕을 당하지 않으려면 올해는 일찍 수입비키니로 눈을 돌려보자.

미국 수입여성의류 쇼핑몰 러브베베(www.luvbebe.com, 대표 배선영)는 일 년 내내 리조트룩을 선보이고 있어서 허니문 룩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올해는 휴가를 앞두고 해외배송료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모든 수영복과 리조트룩을 한국까지 무료 배송한다.

원사이즈라고 판매되는 국내 비키니 제품과 달리 미국 직수입 비키니는 희소성 있는 프린트와 디자인으로 55사이즈부터 99사이즈까지 내 몸에 맞춰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슴 사이즈가 큰 여성들도 마음껏 고를 수 있는 희소식이다.

비키니를 고를 때 팁

첫 번째, 뱃살 고민 때문에 비키니를 고를 때 고민이라면 원피스 같은 레트로풍 투피스 수영복을 권장한다. 큐트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시선이 위로 올라가 뱃살을 커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두 번째, 가슴사이즈가 작아 고민이라면 가슴부분에 러플이 있는 디자인을 권장한다. 안쪽으로는 여러 장의 패드를 넣을 수 있어 자연스러운 볼륨을 살릴 수 있다.

세 번째, 몸매에 자신이 있는 여성이라면 기본 비키니를 입고 액세서리를 매치해서 좀 더 섹시한 느낌을 주면 세련된 리조트룩이 완성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조트에서는 롱드레스를 입으면 햇빛으로부터 다리를 보호하고 바람에 날리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고 한다.

러브베베 개요
러브베베는 뉴욕에서 활동중인 패션모델 바에가 2004년 설립한 수입 여성의류쇼핑몰이다.

바에인뉴욕바이러브베베
홍보담당
전선영
070-7551-022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