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 Group Logo
2012-05-16 16:12
M+W 그룹, 발전소 설계 전문 건설회사 인수
  • -릴라이어블 플랜트 솔루션즈 (RPS) GmbH 인수
슈투트가르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6일 -- 독일 슈투트가르트 소재 다국적 건설회사인 M+W그룹은 독일 라이프지히 근처의 슈큐디츠 (Schkeuditz)에 있는 릴라이어블 플랜트 솔루션즈 (RPS)의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M+W그룹은 RPS를 인수함으로써 에너지 및 환경 기술부문 사업을 강화하게 되었다. RPS는 기존 연료와 신재생 연료를 모두 시용할 수 있는 발전소를 설계하고 건설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유럽, 아시아 및 중동에 60여명의 전문 직원을 두고 있다. 이 회사는 시설 설계와 건설 사업 외에 발전소 관련 부품 구매와 위탁 운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인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인수 거래는 독일 경쟁감독기관인 연방카르텔감독청 (Federal Cartel Office)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M+W그룹의 유르겐 빌트 (Jürgen Wild) 사장은 인수 계약을 체결한 후 “이번 인수로 M+W그룹은 전세계 고객에게 단일 소스를 통한 턴키 베이스의 발전소 노하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RPS의 관리담당 파트너인 베른트 쿨베 (Bernd Kulbe) 박사는 “회사는 전세계에 조직을 갖고 있는M+W그룹을 통해 세계 각국의 발전소 건설 프로젝트를 더 많이 확보할 뿐 아니라 그룹의 대규모 복잡한 프로젝트 분야 특별 사업 관리 역량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두 회사는 이미 2년 전부터 공동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협력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M+W그룹은 RPS를 인수함으로써 신재생 연료와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발전소 설계 및 건설 사업에 광범위한 전문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M+W 그룹 ( www.mwgroup.net )에 관하여
M+W그룹은 첨단 기술 시설, 생명과학 및 화학, 에너지 및 환경 기술, 하이테크 인프라 분야의 세계 주요 엔지니어링, 건설 및 프로젝트 관리 회사이다. 회사는 개념 개발에서 턴키 서비스에 이르는 광범위하고 다양한 규모의 프로젝트를 관리하여 신속한 프로젝트 처리와 높은 수준의 품질 및 비용 효과적인 완성을 보장한다. M+W그룹은 공정 및 자동화 기술과 복잡한 시설을 통합된 솔루션과 연결시키는 전문기술을 갖추고 주로 전자, 광전 변환공학, 생명과학, 화학, 에너지, 자동차, 보안 및 통신 분야 주요 기업뿐 아니라 연구소 및 대학을 대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M+W 그룹 GmbH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본사가 있는 지주회사이다. 회사의 잠정 집계에 따르면 M+W그룹은 7,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2011년에 주문 접수 규모 25억9,000만 유로에 24억8,000만 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M+W그룹은 2012년에 창립 100주년을 맞는다. M+W그룹의 오너는 전세계 하이테크 엔지니어링, 스마트 재생 에너지, 부동산 및 기술 투자 분야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스텀프 그룹이다.

RPS에 대한 상세정보 보기: http://rps-solutions.de/index.php?L=1
M+W Group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Michael Gemeinhardt
+49 711 8804-1420
Email 보내기
http://www.mwgroup.net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에너지/환경  석유/가스  인수/합병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