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힐스 Logo
2012-05-16 17:39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가입고객에게 ‘황금두피케어이용권’ 증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6일 -- 최근 한 광고에서 팔자주름 유무에 따라 얼굴나이가 확연하게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하지만 주름 못지않게 노안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부위가 있는데, 바로 모발이다.

할리우드 스타 니콜라스 케이지, 주드 로 등 꽃미남 배우들조차 탈모를 피하지 못하고 급노화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처럼 머리숱이 있고 없고에 따라 보여지는 시선이 다를 수밖에 없을 터. 나이가 들수록 얼굴피부관리보다 우선인 게 두피관리인 것이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선우용여 대표. www.redhills.co.kr)에서 신규고객을 위해 두피케어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국내 유일의 최고급 모발센터인 두미래와의 제휴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VIP 가입고객 모두에게 40만원 상당의 ‘황금모발케어이용권’을 증정한다.

SBS <스타킹>에서 ‘10분 두피사우나’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던 두미래 탁미숙 원장은 “제2의 피부라 불리는 머릿결은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함에도 간과하는 경우가 많아 상태가 나빠졌을 때에서야 후회하는 사람들이 많다. 젊을 때 미리 관리 받아 아름다움을 유지시키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말했다.

레드힐스 선우용여 대표는 “결혼을 앞두고 피부관리를 받는 예비부부들이 많은데, 머릿결 역시 눈에 직접 보이기 때문에 두피관리도 중요할 수밖에 없다. 이번 이벤트로 두피 속부터 모발 끝까지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두피케어도 받고, 커플마사지 등 스트레스 해소와 친밀감도 형성할 수 있는 달콤한 데이트코스로도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3관왕’을 달성하며 결혼문화를 선도해가는 레드힐스의 특별한 이벤트는 홈페이지(www.redhills.co.kr)나 전화 1588-8483으로 문의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레드힐스
    홍보팀
    김혜영
    02-558-3784
    Email 보내기
레드힐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김혜영
02-558-3784
Email 보내기
http://www.redhills.co.kr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가입고객에게 ‘황금두피케어이용권’ 증정 (사진제공: 레드힐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가입고객에게 ‘황금두피케어이용권’ 증정
(사진제공: 레드힐스)
300x202
436x293
436x29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결혼/연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