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힐셔코리아, 슬레이브 통신 모듈 comX 10 출시

슬레이브 필드버스 개발자들을 위한 전용 통신 모듈
Parallel bus와 SPI 통신으로 개발기간 단축 가능

출처: 힐셔코리아
2012-05-17 08:30
  • comX 10은 필드버스 Slave 개발자를 위해 출시된 모듈로서 기존의 comX 100 또는 comX 50과 동일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나 슬레이브(Slave) 전용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수원--(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7일 -- 필드버스와 리얼타임 이더넷(Real-Time Ethernet) 전문회사인 Hilscher Korea (대표 원일민, www.hilscher.com)은 필드버스 슬레이브 개발자를 위한 comX 10 통신 모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힐셔코리아가 이번에 발표하는 comX 10은 기존에 발표된 comX 100과 comX 50에 이어지는 제품군으로 필드버스(Fieldbus) 제품 개발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comX 10은 필드버스 Slave 개발자를 위해 출시된 모듈로서 기존의 comX 100 또는 comX 50과 동일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나 슬레이브(Slave) 전용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새로 출시되는 comX 10은 DPRAM 인터페이스를 하던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Parallel bus와 SPI 통신을 제공한다. comX 모듈과 같은 개발용 모듈은 개발기간을 얼마나 단축시킬 수 있는가가 제품 선택에 있어 하나의 조건으로 작용된다. 이를 위해 8/16 bit parallel bus를 통한 호스트로의 접근이 가능하게 설계하였다. 다른 하나의 방법은 50MHz SPI interface를 사용할 수도 있다.

사용자는 위의 두 가지 방법 중 설계에 용이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개발의 편의성을 더 높였다. 하지만 기존의 제품과 통일성을 가지기 위해 동일한 FDT/DTM configuration tool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Configuration port 또한 기존의 제품과 동일한 Serial port를 사용하며, 어드레스 설정을 위한 Rotary S/W 및 통신 Connector도 함께 제공된다.

제품 개발 전에 사양 검토를 위한 자료 또는 개발에 필요한 모든 자료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공급되고 있으며, 힐셔 웹사이트(www.hilscher.com)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힐셔코리아 개요
힐셔코리아는 필드버스, Real-Time 산업용 이더넷 및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회사이다.

언론 연락처

힐셔코리아
031-695-5515
이메일 보내기

힐셔코리아 홍보대행
아이씨엔
오승모 팀장
010-5354-829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