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투어 Logo
2012-05-17 09:13
몰디브 ‘더 레지던스 리조트’ 2012년 가을 프로모션 진행
  • - 올 인클루시브 프로모션과 무료선택투어 제공
    - 보너스 나잇에 60일,90일전 조기예약 할인특가 적용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7일 -- ‘더 레지던스 리조트’(The Residence Maldives)가 2012년 가을 프로모션을 걸고 허니문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더 레지던스는 (http://www.theresidence.com)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약 380Km 떨어진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공항에서 약 55분이 소요된다.

국내선 외에 리조트로 전용으로 운행이 되는 수상비행기를 이용하여 카데두(Kaaddedhdhoo) 공항에 도착, 스피드 보트로 이동하면 된다.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Gaafu Alifu) 속 팔루마푸시(Falhummafushi)섬에 위치하고 있다.

총 94개의 호화로운 빌라들로 이루어진 ‘더 레지던스’는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속에 둘러싸여있고, 각 빌라마다 개인 전용집사가 배정이 돼 있어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레지던스의 스파센터(THE SPA BY CLARINS)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라린스가 운영된다. 세계적으로 ‘자연미학의 선구자’로 익히 알려져 있는 Clarins’ spa의 제품들은 식물기원의 유효성분으로 추출된 제품들이다.

허니문을 위한 스페셜 오퍼가 다채롭다. 일단 전식 포함으로 식사비용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지정 레스토랑을 선택하여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식사 시간 내 레스토랑에서 칵테일, 하우스 와인, 생맥주, 소프트드링크를 무제한 무료로 마실 수 있다. 투숙 2일째 미식가만의 스페셜 디너를 The Falhumaa 또는 인빌라에서 제공된다.

특전으로는 4박 이상 투숙 시 왕복 국내선 이용 및 스피드 보트 이용 요금 무료 도착 시 리조트 호스트의 고객 미팅서비스, 국내선의 체크인 대행서비스, 국내선 VIP라운지 무료 이용, 매일 세미뷔페 또는 알 라 카르테 조식(The Dining Restaurant) 스페셜 서프라이즈 허니문 어미니티 제공 인빌라에서 로맨틱디너가 제공되며 다양한 열대 과일, 미네랄워터 와 아이스가 메인풀장 주변에서 무료 로 제공된다.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Wi-fi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10월 31일까지 올인클루시브 선택 시 고급 샴페인 1병과 카나페 매일 중식과 석식 이용 시, 세미뷔페 또는 알 아 카르테 3코스로 제공된다. 또한 식사 시간 내 무제한 미네랄워터, 다양한 종류의 소프트드링크, 인터네셔날 하우스 와인, 칵테일, 생맥주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멘토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자세하게 알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Email 보내기
멘토투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멘토투어 기획부
한규호
02-540-5754
010-9458-6754
Email 보내기
http://www.mentotour.com

더레지던스전경 (사진제공: 멘토투어)
더레지던스전경
(사진제공: 멘토투어)
300x200
480x320
1024x683
  • 더레지던스전경 (사진제공: 멘토투어)
  • 워터빌라 위드풀 (사진제공: 멘토투어)
  • 메인풀장 전경 (사진제공: 멘토투어)
  • 레스토랑전경 (사진제공: 멘토투어)
  • 리조트 로비 전경 (사진제공: 멘토투어)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호텔/리조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