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청주시, 무인 민원발급서비스·버스도착정보 서비스 ‘일시중단’

2012-05-17 09:51 | 청주시청

청주--(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7일 -- 청주시(한범덕 시장) 무인 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19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시중단 된다.

이번 서비스중단은 청사 정기 전기안전검사를 위해 통합정보센터가 정전됨에 따른 것으로 안정적인 전산시스템 운영환경을 확보하기 위한 작업 때문이다.

이 기간 청주 시내 다중이용시설과 동 주민센터 등에 설치된 45곳의 무인민원발급기에서 발급되는 54종의 민원 발급이 모두 중단된다.

다른 지역에서 청주시 거주자에 대한 주민등록등·초본 발급서비스도 중지된다.

또 시내 367곳에 설치된 버스 도착정보안내기도 일시 중단된다.

시 정보개발담당은 “무인민원발급서비스 중단으로 시민의 불편이 예상된다”며 “민원서류가 필요한 시민은 19일 오전6시 이전에 모두 발급받기를 당부한다”고 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청주시청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청주시청
정보통신과
정보개발담당 한상헌
043-200-227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