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엔씨소프트, 인기 애니메이션 ‘타요의 우주여행’ 아이패드 앱 출시

2012-05-17 10:36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제공
  • 엔씨소프트, 인기 애니메이션 ‘타요의 우주여행’ 아이패드 앱 메인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7일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가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대표 최종일)의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타요의 우주여행’ 이야기를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17일 글로벌 출시했다.

‘타요의 우주여행’은 ‘꼬마버스 타요’ 시즌1의 애니메이션 내용을 바탕으로, 별똥별을 처음 본 타요가 우주여행을 떠나 우주해적으로부터 공주를 구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만지고 읽을 수 있는 터치 인터렉션북으로 새롭게 구성된 ‘타요의 우주여행’은 우주여행에 출연한 주인공들을 소개하는 ‘타요와 친구들’, 테마송인 ‘꼬마버스 타요’와 ‘부릉 부릉 부르릉’ 동영상을 즐길 수 있는 ‘노래듣기’, 우주 공간에서 할 수 있는 3가지 ‘미니게임’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엔씨소프트 신사업센터 배석현 상무는 “ ‘타요의 우주여행’은 어린이가 터치 인터렉션을 통해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며, “앞으로 유익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의 인터렉션 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타요의 우주여행’앱은 출시기념 이벤트로 $1.99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액션북 사이트 (www.iaction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개요
엔씨소프트 한국 본사는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게임을 개발하고 국내외 유망 온라인게임을 세계에 퍼블리싱하고 있다. 1998년 리니지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뛰어난 기술과 마케팅으로 한국 온라인게임 산업을 이끌어왔으며, 2000년부터 미국, 대만, 일본, 중국, 태국, 유럽 등에 진출하여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게임 회사로 성장했다. 1997년 벤처기업으로 출발한 엔씨소프트는 한국 IT기업 최초 매출 1천억 돌파, 직원수 1천명 돌파 등 눈부신 성장을 지속하며 재벌기업 중심의 한국 경제산업에 새로운 기업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엔씨소프트
홍보팀
조나단 주임
02-6201-838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