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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렉스턴’ 후속모델 차명 ‘렉스턴 W’로 확정

World Class 수준의 걸작(Work of Art)으로 새롭게 탄생한 New Premium SUV
대한민국 1% ‘렉스턴’의 3세대 모델로 2001년 출시 후 31만여대 판매한 스테디셀링카
‘렉스턴 W’ 소셜 시승단 모집 및 부산모터쇼 주요 이벤트 행사 생중계 예정

출처: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2-05-17 10:46
  • 쌍용자동차가 오는 24일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선보일 국내 SUV 대표 브랜드인 「렉스턴」 후속모델의 차명을 「렉스턴 W(Rexton W)」로 확정하고 브랜드사이트(www.rextonw.com)를 오픈했다. 사진은 쌍용자동차의 New Premium SUV 「렉스턴 W」 브랜드사이트 메인화면.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17일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오는 24일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선보일 국내 SUV 대표 브랜드인 ‘렉스턴’ 후속모델의 차명을 ‘렉스턴 W(Rexton W)’로 확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 예정인 ‘렉스턴 W’의 브랜드 네임은 기존 ‘렉스턴’이 가지고 있는 프레임 타입의 고강성 차체구조, 탁월한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 등 정통 SUV의 DNA를 계승하고 World Class 수준의 품격을 한 차원 높여 Work of Art(걸작/명작)로 새롭게 탄생한 New Premium SUV라는 의미의 머리글자 ‘W’를 서브네임으로 명명했다고 쌍용자동차는 설명했다.

또한, ‘렉스턴 W’는 국내 대표 SUV의 명성에 걸맞게 역동적이면서도 다이내믹한 SUV 만의 탁월한 드라이빙 성능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승화시키고 고급스러움을 더욱 강화하여 모던하면서도 파워풀한 스타일링으로 완성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렉스턴 W’는 지난 2001년 8월 대한민국 1% ‘렉스턴’ 1세대 모델 출시를 시작으로 2006년 3월 2세대에 이은 제 3세대 모델로 국내외 총 31만여대 판매해 대형 프리미엄 SUV 리더로 자리매김 해온 스테디셀링카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17일 13시부터 6월 15일까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ory) 및 브랜드사이트(www.rextonw.com)를 통해 ‘렉스턴 W’ 소셜 시승단을 모집하며, 5월 24일 부산모터쇼 프레스행사 및 모터쇼 기간 동안 주요 이벤트 행사를 페이스북 및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천여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언론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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